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준카판다

프로필사진
  • 글쓰기
  • 관리
  • 태그
  • 방명록
  • RSS

준카판다

검색하기 폼
  • 분류 전체보기 (211)
    • 코딩테스트 (157)
      • Silver 5 (61)
      • Silver 4 (13)
      • Silver 3 (24)
      • Silver 2 (26)
      • Silver 1 (32)
    • 코딩 씹어먹기 (28)
      • 알고리즘 (11)
      • C++ (17)
    • 진행중.. (1)
    • 취미생활 (24)
      • 게임 (24)
      • 여행 (0)
  • 방명록

2025/06 (1)
[게임 후기] Middle-earth: Shadow of Mordor

개인 점수: 58점.내가 이 게임을 하게된 이유. 파격적인 할인과 GDC어워드 2014년도 GOTY를 받은 게임이기에 플레이 했다. 최악의 선택이었다고 생각한다. 어째서 이 게임이 GOTY.. 바로 본론으로.. 추천. 정말 한가지 이유밖에 없는듯 하다. 이 게임은 반지의 제왕 IP를 가져와 제작한 게임이다. 반지의 제왕시리즈 또는 호빗 시리즈 영화를 즐겨 본 사람들에게"만" 추천한다. 잠깐 본 정도도 안된다. 재미있게 반지의 제왕 시리즈를 즐겨 본 사람들에게만 추천한다. 하지만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인 2025년도 기준으로 반지의 제왕 영화는 20년도 전인 2002~2003년도에 개봉한 영화이기에 접한 사람들이 많지 않을 것이다. 호빗 영화도 2014년도 영화로 벌써 11년이 지난 영화 IP이다. 쉽..

취미생활/게임 2025. 6. 6. 21:13
이전 1 다음
이전 다음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 bits/stdc++.h
  • readInt
  • portal1
  • tsp알고리즘
  • manber myers
  • readString
  • deque와 vector의 차이
  • 분할정복
  • writeInt
  • Set
  • 비트마스킹
  • ios::sync_with_stdio(false)
  • SCC 알고리즘
  • unistd.h
  • list
  • 해시맵
  • 트리보나치
  • fastIo
  • 확장 유클리드
  • fread
  • 플로이드-워셜
  • 에라토스테네스의 체
  • cin.tie(nullptr);
  • 행렬 멱법
  • 좌표 압축 알고리즘
  • writeString
  • scanf
  • Witcher3
  • 큰 수 계산
  • 피보나치
more
«   2025/06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

Blog i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Tistory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