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 없는 글은 여기로!
https://jhcard.tistory.com/230
[게임 추천] Super Mario Bros. Wonder
개인 평점: 90점 솔직히 깔만한 요소가 없다. 그냥 2D 횡스크롤, 플랫포머 게임의 한계라 해야할까? 게임에 대해 알아보자.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원더.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이다. 그렇기 때
jhcard.tistory.com
여기에서부터 강스포
솔직히 후기랄것도 없음 ㅋㅋ 내가 플레이한 결과라 해야하나? 그것만 보여주면 끝날 것 같음 ㅋㅋ 원래는 추천글만 싸재끼고 끝내려 했는데, 내가 한걸 혼자 간직하기 아까워서 짧게라도 작성하려고 글을 쓰려고 옴 ㅎㅎ
나는 엔딩까진느 10시간정도 걸렸고, 올 클리어까지 25시간 정도 걸린것 같음. 스위치에는 20시간으로 적혀있긴 한데, 이게 이상함 원래 25시간 찍혔는데, 다른 게임을 하고 나니 20시간으로 줄어들어 있음.. 뭔지 모르겠음. 아무튼
이게 제일 재미있는 스테이지는 쿠파 스테이지. 확실히 리듬이 있다 해야하나? 스테이지 자체는 ㅋㅋㅋ 개쉬웠음 ㅋㅋㅋ 그래서 잘 모르겠음. 이게 뉴 슈퍼마리오 브라더스에서는 (전 작품) 마지막 스테이지가 제일 어려웠던것 같은데.. 막 용암도 올라오고 있고, 와르르가 죽지 않는 몬스터여서 힘들게 플레이 했던 기억이 있음. 그때는 초딩때여서 그런거였을까? 너무 쉽게 플레이 했음.. 이것 빼고는 리듬감있게 플레이 했어서 재미있게 클리어 했던 것 같음. 아니야.. 캡처를 위해 다시 플레이 해봤는데 확실히 쉬움.. 왜 별 5개 난이도인지 모르겠음..
그래도 재미있게 플레이 한 스테이지!
이것과 반대로 제일 어려운 스테이지가 있음..
스페셜 월드 ㅋㅋㅋ 진짜 짜증나 죽는줄 특히 마지막 스테이지..
이게 각 서브 스테이지들은 길어봐야 30분? 정도면 클리어 했는데, 마지막 스테이지는 거의 3~5시간 걸린것 같음. 목숨이 모자라서 중간에 세이브 포인트를 없애고 1스테이로 가서 목숨 작업까지 했음.. 그정도로 나에게는 어려웠다 ㅠㅠ
마지막 스테이지는 뱃지 이용 스테이지인데
보면 왼쪽 9개의 주황 뱃지들을 이용해서 클리어 하는 스테이지로, 3 / 3 / 3 개씩 3개의 뱃지를 클리어 하면 사이에 세이브 포인트는 있지만, 중간에 필드로 나가면 아예 처음부터 해야함.. 그래서 목숨 작업을 할 때 어쩔수 없이 세이브 포인트를 버리고 ㅠㅠㅠ 2번째 세이브 포인트 까지 갔지만 ㅠㅠㅠㅠ
그러다 마지막에는 공략도 살짝 보고.. 자존심 스크래치도 당해보고 흑..
지금 착용중인 뱃지는 목숨작업하느라 착용했던 뱃지 ㅋ.. 메인 스토리를 밀 때는 구덩이에 빠지면 구해주는 뱃지를 사용했었고, 엔딩을 보고 나서는 올 클리어를 위해 주변에 코인이나 씨앗이 있을 때 알려주는 뱃지를 사용했었다. 이 뱃지가 없었더라면.. 어우.. 얼마나 오래 걸렸을까..
다음으로 이 게임에 많은 시스템이 있는데
진짜 재미있게 플레이 했다. 다양한 요소들이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플레이 한 것 같음. ㅋㅋ 이 게임도 스트레이트로 쭉 클리어 한 것으로 알고 있다.
플탐이 적긴 하지만 그래도 만족!
다음으로 올 클리어 작품들!
위에 체크표시가 올 클리어임을 알려준다! 모든 씨앗과 코인을 모았음
ㅋㅋ 쓸데 없는 것 까지 올 클리어
아무튼 이렇게 해서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원더 후기글을 마친다.
처음에는 쓸 글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은근 쓸게 많았네.. 아쉬운건 플레이 하는 중간마다 스크린샷을 안찍어 놓은거..? 기억상에는 분명히 찍어놓았는데 왜 없는지 모르겠음.. 쨋든 재미있게 플레이 했으니 만족!
'취미생활 >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 후기] Portal (0) | 2024.06.30 |
---|---|
[게임 추천] Portal 시리즈 (0) | 2024.06.29 |
[게임 추천] Super Mario Bros. Wonder (0) | 2024.05.05 |
[게임 추천] Half-Life (0) | 2024.05.03 |
[게임 후기] Fallout4 (1) | 2024.04.16 |
- Total
- Today
- Yesterday
- readInt
- fastIo
- 확장 유클리드
- SCC 알고리즘
- Witcher3
- 트리보나치
- list
- readString
- 행렬 멱법
- deque와 vector의 차이
- Set
- tsp알고리즘
- 해시맵
- writeString
- cin.tie(nullptr);
- scanf
- 큰 수 계산
- bits/stdc++.h
- writeInt
- 에라토스테네스의 체
- portal1
- ios::sync_with_stdio(false)
- 분할정복
- manber myers
- 플로이드-워셜
- 피보나치
- fread
- 비트마스킹
- unistd.h
- 좌표 압축 알고리즘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